본문 바로가기

부업/코인 ( 업 비트 )

[ 비트코인 ] 체인링크 ( LINK) 코인 전망 및 호재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쿵의 하루 입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ㅎㅎ

 

 

비트코인을 처음 하신다면??

https://sung0woo.tistory.com/121

 

[ 업 비트 ]비트코인 처음 시작해보자 회원가입 및 입출급 방법! 케이뱅크 연동하기! #1

안녕하세요 기분 좋은 푸쿵 입니다 요즈음 비트코인 (가상화폐)가 정말 모든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오늘은 업 비트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 회원가입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업

sung0woo.tistory.com

 

 

 

오늘 소개할 코인은 체인링크( LINK ) 코인 정보입니다

 

 

 

 


 

 

 

 

 

 

 

 

 

 

1 체인링크 ( LINK ) 코인이란?

 

 

체인링크는 데이터 구매자와 제공자로 구성된 탈중앙화 오라클 네트워크입니다. 블록체인 미들웨어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는 체인링크는 외부 데이터를 이더리움 블록체인으로 가져온 후, 블록체인 스마트 컨트랙트를 사용한 안전한 데이터 피딩 서비스 구현하였습니다.

 

 

 

현재 많은 탈중앙화 금융 서비스 기업들을 고객으로 디지털 자산 시장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체인링크(LINK)는 이러한 데이터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지불 수단으로 사용되는 유틸리티 디지털 자산입니다.

 

 

 

 

 

 

 

 

 

2. 체인링크 ( LINK ) 특징?

 

 

 

 

CHAIN 코인은 투자자의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를 연결하는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써 CHAIN 코인의 TOKEN ECONOMY는 투자자의 투자 프로파일링 데이터 축적에 대한 보상과 이를 기반으로 생태계에 통용되는 체인코인으로 설계되었다.

 

 

 


체인코인은 CHAIN 프로젝트가 발행하는 유틸리티 토큰으로 플랫폼 내에서 획득하거나 거래소에서 구입하는 방법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플랫폼 내 구성원들의 관점에서 체인코인의 수요가 발생하는 원리는 다음과 같다. 투자자는 프로파일링 작성 및 서비스 대용 등의 활동에 따라 CHAIN 코인을 획득 할 수 있으며 일정량 이상의 체인코인을 보유하고 있을 시 서비스 이용 수수료 절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 이용 시 체인코인으로 지불 및 결제가 가능하다.

 

 

로보어드바이저 기업은 CHAIN플랫폼 입점 비용, 이용료, 광고비 등을 CHAIN코인으로 지불 및 결제가 가능하며 투자자 프로파일링 데이터 수집 또한 체인코인으로 지불 및 결제가 가능하다.

 

 

 

 로보어드바이저 자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체인코인을 획득 할 수 있다. 금융회사는 CHAIN 플랫폼 입정 비용, 이용료, 광고비 그리고 투자자 프로파일링 데이터 수집 또한 체인코인으로 지불 및 결제가 가능하며 로보어드바이저 자문 및 일임 서비스 등을 제공함으로써 체인코인을 획득 할 수 있다.

 

 

 

 

시가 총액이 안나와있네요...???

 

 

이유는??

https://support.coinmarketcap.com/hc/en-us/articles/360043396252-Supply-Circulating-Total-Max-

 

Supply (Circulating, Total, Max)

 Circulating Supply Circulating Supply is the best approximation of the number of assets that are circulating in the market and in the general public's hands. We have found that Circulating Supply...

support.coinmarketcap.com

 

 

 

 

< 푸쿵의 체인링크 코인 생각 >

 

 

1. 최로보어드바이저의 성과와 데이터를 공개하면서 신뢰도가 많이 상승한 코인으로 알고있다 또한 금융이나 여러가지 투자를 추천해주는 시스템이 있는걸로 알고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뚜렷한 전망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2. 여러분 최근 코인 사기가 심각합니다  ( 업비트와 같은 합법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거래소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https://sung0woo.tistory.com/280

 

[ 비트코인 ] 웨이브(WAVES)코인 전망 및 호재 정보 러시아 코인!!

안녕하세요 푸쿵의 하루 입니다 즐거운 한 주 보내시고 계신가요?? 오늘은 웨이브(WAVES)코인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웨이브(WAVES)코인이란? 웨이브는 웨이브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자

sung0woo.tistory.com

https://sung0woo.tistory.com/275

 

[ 비트코인 ] 온톨로지(ONT)코인 전망 및 호재 정보

안녕하세요 푸쿵의하루 입니다~.~ 오늘 소개할 코인은 온톨로지 코인입니다 1. 온톨로지(ONT)코인이란? 온톨로지는 차세대 퍼블릭 블록체인 프로젝트이자, 분산화 신뢰 공동 작업 플랫폼입니다.

sung0wo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