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코인 ( 업 비트 )

[ 비트코인 ] 엔도르 ( EDR ) 코인 전망 및 호재 전망 아마존이 파트너사!?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쿵의 하루 입니다

 

 

 

오늘은 엔도르 코인 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https://sung0woo.tistory.com/121

 

[ 업 비트 ]비트코인 처음 시작해보자 회원가입 및 입출급 방법! 케이뱅크 연동하기! #1

안녕하세요 기분 좋은 푸쿵 입니다 요즈음 비트코인 (가상화폐)가 정말 모든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오늘은 업 비트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 회원가입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업

sung0woo.tistory.com

 

 

 

 

 

 

 

 

1. 엔도르( EDR ) 코인이란?

 

 

 

엔도르(Endor) 코인은 AI를 접목시킨 미래 예측형 인공지능 플랫폼이다. 엔도르는 사회물리학과 블록체인에 기반한 세계 최초의 예측 프로토콜이다.

 

 

 

데이터 과학 전문 지식이 필요하지 않고 자동화된 정확한 예측을 신속하게 제공하는 플랫폼으로써 엔도르는 Social Physics 기술과 빅데이터, 인공지능 기술을 사용하여 예측 분석한다. 기존의 기계 학습의 한계를 넘어 사회 물리학 방정식을 이용하여 인간의 행동을 분석한다.

 

 

 

토큰 소유자는 토큰을 받은 당일부터 EDR 토큰을 사용할 수 있고, 엔도르 관련 서비스에 저렴한 가격에 접근 할 수 있다. EDR 토큰으로부터 인센티브 보상을 얻을 수 있고, 뿐만 아니라 토큰의 가치 상승까지도 기대할 수 있다. 

 

 


 

 

 

 

2. 엔도르( EDR ) 특징?

 

 

 

엔도로 코인 프로젝트는 다각적인 생태계 수립을 목표로 하며, 데이터 소유자와 개발자, 데이터 과학 전문가, 중소기업, 개인사용자 간 시너지 협업을 생성하고자 한다. 각각의 자산을 기여함으로써 엔도로 코인 커뮤니티는 영속적이고 긍정적인 피드백 비즈니스 루프의 형성을 촉진한다.

 

 

 

엔도로 코인 프로토콜이 원 데이터의 클러스터링을 위해 다중 분석 엔진의 통합을 지원하므로, 이 분야의 선도적인 학술 연구 그룹과의 협력을 장려하기 위해 수익 학연 그룹의 협업을 장려하기 위해 일부 수익금을 일부 사용한다. 이 기간 동안 개발된 기술은 엔도르 코인 생태계에 쉽게 적용가능하며, 개발자들이 예측의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 이용할 때마다 EDR 토큰으로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연구 그룹들과 강력하고 지속가능한 제휴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  엔도르 코인 장점 >

 

● 비용 감소

 

 

●  정확성 증가

 

 

● 예측 효율성 상승

 

 

 


 

 

 

 

 

 

 

시가총액 : 약 750억원

 

 

거래량 : 7억원

 

 

최대 공급량 : 14억원

 

 

유통 공급량 : 14억원원

 

 

 

2019년 2월 1일 엔도르 프로토콜은 암호화폐 거래소인 OEX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OEX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써 아시아 전역에서 마케팅을 하고 있다. OEX는 소매 중심의 암호화 시장에 다양성을 제공하기 위해 OTC(Over The Counter, 장외시장) 암호화폐 거래 데스크를 2월 중순에 설립할 예정이다. 

 

 

 


 

 

 

<푸쿵의 엔도르 코인 생각 >

 

1. 엔도르 코인은 OEX와 파트너십을 채결한 만큼 좋은 전망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아마존회사와 파트너사라는 것은 굉장하다고 생각합니다 )

 

 

 

2. 네트워크의 효과로 비용이 감소, 정확성 증가 예측, 효율성 상승 뿐만아니라 여러가지 좋은 정보가 오픈되어있습니다 ( 앞으로도 아시아쪽에서 활발히 일어날꺼 같습니다 )

 

 

3. 투자는 자신의 몫입니다^^

 

 

https://sung0woo.tistory.com/141

 

[ 비트코인 ] 카르다노 에이다 코인 ( ADA ) 투자 전망 및 메인넷 호재 얼마나 오를 것 인가?

안녕하세요 투자에 관심이 있는 푸쿵의 하루입니다. 에이다 코인에 간단히 설명하고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에이다 코인은 금융과 다양한 분야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는 블록체인

sung0woo.tistory.com

 

 

https://sung0woo.tistory.com/28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