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코인 ( 업 비트 )

[ 비트코인 ] 웨이브(WAVES)코인 전망 및 호재 정보 러시아 코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쿵의 하루 입니다

 

 

 

즐거운 한 주 보내시고 계신가요??

 

 

 

오늘은 웨이브(WAVES)코인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웨이브(WAVES)코인이란?

 

 

 

웨이브는 웨이브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자산입니다. 웨이브 플랫폼은 거래 시스템과 크라우드펀딩을 블록체인화 시키고 싶은 시도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실제로 웨이브는 DEX(decentralized exchange)와 Fiat gateway와 같은 기능을 사용해 비트코인, 알트코인, 실제 통화, 그리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자산을 분산화된 형태로 교환하는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한편, 웨이브는 이렇게 손쉬운 거래 시스템을 기반으로 분산화된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도 지원합니다. 지갑에 USD, EUR, CNY와 같은 법정 화폐를 넣어두면, 이것으로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는 러시아에서 기원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ICO에서 200억 원에 가까운 금액의 비트코인을 모금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2. 웨이브(WAVES)코인 특징

 

 

 

1. 기본적으로 PoS시스템이기 때문에 10,000개의 코인을 보유한 이용자들은 풀노드(full node)가 되어 처리하는 거래에 대한 수수료를 받습니다. 더 나아가 웨이브는 자신의 지분을 양도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LPoS를 구현합니다. 이는 사용자들이 믿음직만한 풀 노드를 선택할 수 있게 해서, 거래 시간을 단축하고 더 많은 거래를 처리할 수 있게 합니다. 지분을 양도하여도 코인이 실질적으로 지갑에서 나가는 것은 아닙니다.

 

 

 


2. 웨이브는 DEX를 통해 플랫폼 위에서 분산화된 거래소를 지원합니다. Matcher nodes를 통해 주문들이 연결되는데, 이는 중앙화된 거래소만큼 빠른 거래를 가능하게 한다고 합니다. 누구나 Matcher nodes가 될 수 있으며, 이들은 매칭 서비스에 대한 수수료를 받습니다.

 

 

 


3. 웨이브의 Fiat gateway는 실질 통화를 wUSD, wEUR과 같은 웨이브 토큰으로 바꿔줍니다. 다른 디지털 자산도 플랫폼 안에서 토큰화될 수 있으며, 모든 토큰은 실제 가치만큼 뒷받침됩니다. 이들은 적은 수수료로 전통적인 은행 거래보다 빠르게 거래됩니다. 이렇게 웨이브는 fiat(법정화폐)과 crypto(BTC, ETH)를 교환하는 연결 고리 역할을 합니다.

 

 

 


4. 웨이브는 이더리움과 같이 스마트 컨트랙트를 쓰지만 좀 더 간단하게 구현합니다. 또한, 이더리움의 경우는 world's computer라는 수식어에서 알 수 있듯이 플랫폼 위에서 모든 것이 구동되지만, 웨이브는 플러그인(plugin) 방법으로 운영되어 소프트웨어가 웨이브 위에 지어지는 게 아니라 웨이브 플랫폼과 상호작용합니다.

 

 

 

 

 

 


 

< 푸쿵의 웨이브코인에 대한 생각 > 

 

 

1. 저는 웨이브 코인을 2만5천원에 사서 2만 8천원에 팔았었는데요 ( 가만히 나뒀다면.....ㅜㅜ)

후회해도 지나간 결과는 바뀌자 않아요 ㅋㅋㅋㅋ

 

 

 

2. 웨이브 코인은 현재 전고점을 돌파하여 많이 오른 상태입니다 지금은 투자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코인은 한번씩 이유없는 급상승을 하기도 하기 때문에 투자를 한다면 소유금에 10%만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3. 투자는 자신의 몫입니다 (  비트코인 채굴 사기 조심하세요 )

 

 

 

 

제가 지지하고있는 에이다 코인

sung0woo.tistory.com/141

 

[ 비트코인 ] 카르다노 에이다 코인 ( ADA ) 투자 전망 및 메인넷 호재 얼마나 오를 것 인가?

안녕하세요 투자에 관심이 있는 푸쿵의 하루입니다. 에이다 코인에 간단히 설명하고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에이다 코인은 금융과 다양한 분야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는 블록체인

sung0woo.tistory.com

 

 

비트코인을 처음 하신다면??

sung0woo.tistory.com/121

 

[ 업 비트 ]비트코인 처음 시작해보자 회원가입 및 입출급 방법! 케이뱅크 연동하기! #1

안녕하세요 기분 좋은 푸쿵 입니다 요즈음 비트코인 (가상화폐)가 정말 모든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오늘은 업 비트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 회원가입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업

sung0wo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