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AI 라벨링 알바

AI 데이터 라벨링 알바 집에서 누워서 할 수 있는 부업 Good! (정산 내역)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쿵의 하루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AI 데이터 라벨링 정산 내역과 장단점을 말해드리려고 합니다 

 

 

 


aimmo.co.kr/labelers

 

AI 데이터 솔루션- AIMMO

고품질 데이터를 쉽게, 빠르게!

aimmo.co.kr

 

저는 알바몬을 통해서 신청을 했고 에이모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에 진행을 했습니다

 

 

 

우선 저는 여러 가지 중에 드론에 관련된 작업을 주로 했습니다.

 

 

 


 

 

 

제가 작업한 일부분입니다. 

 

 

 

보통 30~40원으로 측정됩니다. ( 마감 날짜가 다가오자 50~70원까지 올랐습니다 )

 

 

 

저는 마감 때는 개인적인 일이 많아서 작업을 못했고 30원일 때 틈틈이 작업을 했습니다.

 

 

 


 

 

 

 

 

12,190원 + 113,150원 = 총 125340원입니다. ( 한 달 동안 시간 날 때 틈틈이 한 결과입니다 )

 

 

 

제 친구는 60 원일 때 작업을 퇴근 후 3일 진행했는데 70000만 원 저도 들어왔다고 하더라고요.

 

 

 

확실히 단가가 좋으니까 금액 많이 받네요 ^^

 


 

 

< AI 라벨링 푸쿵의 하루의 후기 >

 

 

장점 :  장소의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어요 

          저는 휴식시간에 유튜브나, 드라마를 보면서 했어요

 

 

 

단점 :  제가 놀면서 하고 많이 안 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엄청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아닌 거 같아요.

 

 

 

 

오늘은 AI 데이터 알바를 알려드렸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sung0woo.tistory.com/15?category=1002555

 

AI 데이터 수집 라벨링 작업 알바 앉아서 돈 벌 수 있어요(꿀알바 / 코로나)

안녕하세요 푸쿵입니다! 오늘은 코로나로 알바 구하기 싶지 않죠 ㅜ.ㅜ ? 쿠팡 플렉스를 지원하다보니 매번 일할 수 없어서 시작해보게 되었어요. 평소에 AI 데이터 수집 관리자로 일해본적 있

sung0woo.tistory.com

 

 

푸쿵의 하루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