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AI 라벨링 알바

AI 데이터 수집 라벨링 작업 알바 앉아서 돈 벌 수 있어요(꿀알바 / 코로나)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쿵입니다!

 

오늘은 코로나로 알바 구하기 싶지 않죠 ㅜ.ㅜ ? 쿠팡 플렉스를 지원하다보니 매번 일할 수 없어서 시작해보게 되었어요.

 

평소에 AI 데이터 수집 관리자로 일해본적 있어서 관리자가 아닌 알바몬에서 신청하여 일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갑자기 이사진은 머야?  데이터 수집?? 라벨링??이 먼데? 꿀알바 맞아?

 

 

요즈음 AI로 인하여서 빅데이터라고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 위에 보이시는 알바는 드론이 카메라로 보는 시점이라고

 

 

각하시면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차와 사람들을 라벨링하여 드론이 AI학습을 통해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알바입니다.

 

 

먼소리야;; 다 필요없고 밑에 사진 보겠습니다^^

 

 

 

 

 

 

 

 

 

 

 

 

라벨링이란 첫번쨰 사진과 다르게 두번쨰 사진에 차에 네모상자가 있는데 저 것을 라벨링이라고 합니다.

 

 

제가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사진인데요 저런식으로 네모 상자를 드래그로 그릴 때마다 30~40원 정도 받을 수 있습니다.

 

 

고작 30~40원 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퇴근하고 집에서 영화, 드라마, 유튜브 보면서 생각없이 하기 좋은 알바!!!!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추운 겨울날 따뜻하게 집에서 전기장판에서 노트북 하나 들고 할 수 있어요~~

 

 

알바몬에는 9시~5시까지 일한다고 되어있지만 24시간 언제 어디서 하든 상관없도록 되어있습니다!

 

 

 

 

 

 

 

 

 

< 푸쿵의 하루 정산 내역 및 후기 >

sung0woo.tistory.com/64

 

AI 데이터 라벨링 알바 집에서 누워서 할 수 있는 부업 Good! (정산 내역)

안녕하세요 푸쿵의 하루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AI 데이터 라벨링 정산 내역과 장단점을 말해드리려고 합니다 aimmo.co.kr/labelers AI 데이터 솔루션- AIMMO 고품질 데이터를 쉽게, 빠르

sung0woo.tistory.com

드라마 보면서 작업하느라 ㅎㅎ...딴 짓도 많이했어요

                         

(물론 처음 작업할 떄는 느리지만 시간이지나면 점점 작업시간이 줄어듭니다!

 

 


 

                                

 

worker.crowdworks.kr/main.do?utm_source=google&utm_medium=cpc&utm_campaign=9&gclid=Cj0KCQiA34OBBhCcARIsAG32uvPUHE3-02QHKOFCzG2L-M58VoH0rv18-HRMcsJ40X5byRiqGwpw72UaAlPEEALw_wcB

 

크라우드웍스

크라우드웍스에서 두번째 직업을 가지세요! 누구나 AI 데이터 가공 작업에 참여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Crowdworks, 사람과 AI를 연결합니다.

worker.crowdworks.kr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회원가입하시고 하고싶은 라벨링 신청하셔서 하면됩니다~^^

 

 

 

그럼 이만 푸쿵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