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파충류 사육( 도마뱀 )

[ 크레스티드 게코 ] 도마뱀의 먹이 먹이는 방법? 귀뚜라미, 밀웜? NO! NO!

반응형

도마뱀 '시루'와 함께하는 푸쿵의 하루 입니다.

 

 

 

제가 이번에 분양한 친구의 이름을 '시루'라고 지어줬어요 ( 시루떡 색깔이랑 같아서요 )

 

 


 

 

 

 

먹이

처음에 도마뱀 키우기 전에 먹이가 밀웜, 귀뚜라미라서 못 키우겠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애완파충류는 가루형태의 먹이도 있더라구요 ( 게코푸디 인섹트 GECKOFOODY-INSECT )

 

 


 

 

 

제가 먹이는 게코 푸디 입니다. 

 

 

 

성분에는 동애등에 유충25% , 바나나, 망고, 허니파우더 칼슘, 파프리카 등 많은 성분이 있습니다.

 

 

 

유통기한도 제조일자 기준 2년이라서 걱정 없습니다

 

 


 

가루를 물에 적당량 섞어서 걸쭉해야 잘먹는 것 같습니다^^ 

 

 

 

2:1비율로 맞춰서 케첩과 비슷한 농도로 물과 섞는게 좋아요

 

 

 

저도 처음 먹일 때는 너무 물이 많아서 잘 안먹더라구요....

 

 

 

먹이를 주다가 눈에 실수로 묻힌적있는데 주인은 당황하고 있었어요...

 

 

 

긴 혀를 이용해서 스스로 눈을 닦더라구요 헐.....?

 


 

밥 다 먹고 점프 준비 완료 JUMP!

 

 

 


 

 

 

'시루' : 맛있다 ㅎㅎㅎㅎ

 

 

동생이 첫날보다 더 큰거 같은데? 난 왜 못 느끼겠지....ㅋㅋㅋㅋ

 

 

도마뱀 '시루' 키우는 푸쿵의 하루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