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코인 ( 업 비트 )

[ 비트코인 ] 트웰브쉽스(TSHP)코인 전망 삼성 관련? 이순신 코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쿵의 하루 입니다

 

 

 

 

 

 

오늘은 업비트에 유의로 인한 HOT한 트웰브쉽스(TSHP)코인을 소개드리겠습니다

 

 

 

 

비트코인을 처음 하신다면??

https://sung0woo.tistory.com/121

 

[ 업 비트 ]비트코인 처음 시작해보자 회원가입 및 입출급 방법! 케이뱅크 연동하기! #1

안녕하세요 기분 좋은 푸쿵 입니다 요즈음 비트코인 (가상화폐)가 정말 모든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오늘은 업 비트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 회원가입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업

sung0woo.tistory.com

 

 

 

 


 

 

 

 

 

 

트웰브쉽스(TSHP)코인





 

 

 

 

 

1. 트웰브쉽스(TSHP)코인이란?

 

 

 

 

 

 

트웰브쉽스는 고성능의 채굴기 판옥선Ⅱ와 투명하고 민주적인 해시풀 한산도를 기반으로 신뢰의 블록체인 인프라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담보하면서 암호화폐의 사용처를 확보해 블록체인을 활성화하는데 기여하고자 한다.

 

 

 

 

 

 

첫 번째로, 전기도 많이 소모하고 소음 및 먼지가 많이 발생하는 기존 공냉식 채굴기의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한다. 삼성전자의 11nm 반도체 공정에서 생산한 저전력 고성능 에이식(ASIC) 칩을 장착한 해시보드를 냉각하기 위해, 비전도성 액체에 담궈 냉각하는 침전식 냉각방식을 적용했다. 이 방식은 기존의 공냉식 냉각보다 에이식 칩의 성능은 극대화하면서 효과적으로 냉각할 수 있는 냉각방식이다. 또, 버려지는 열에너지를 재활용하고자 침전식 냉각시스템에서 나오는 열에너지를 농업·수산용, 상업·주택용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적인 체이닝 인프라를 제공한다. 자체적으로는 이 열에너지를 진공건조기의 열원으로 사용하여 제주도의 용암해수로 건강하고 깨끗한 용암해수 소금과 미네랄수를 만든다. 이 체이닝 인프라는 20ft 컨테이너 형태로 이동하기 쉽고 편리하게 유지보수 할 수 있게 제작할 예정이다.

 

 

 

 

 

 

두 번째로, 트웰브쉽스는 세 개의 스마트 운용을 핵심 정책으로 삼아 채굴풀을 투명하고 민주적으로 운영하고자 한다. 먼저 스마트 모니터링(smart monitoring)이라는 편리한 대시보드를 통해 체이닝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채굴장 CCTV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매월 수입·지출내역을 공개해 투명하게 운영하고자 한다. 그리고 스마트 계약(smart contract)은 이더리움 기반의 계약 계정을 활용해 보상된 암호화폐 배분을 보증한다. 마지막으로 스마트 투표(smart voting)로 체이닝 대상 코인, 재투자율, 배분 시기·주기 등 해시풀 운영에 대한 주요 안건에 대해 토큰 보유자들이 상정하고 투표해서 결정함으로써 해시풀을 민주적으로 운영할 것이다.

 

 

 

 

 

 

 

세 번째로, 암호화폐의 사용처를 확대하고자 암호화폐로 구매할 수 있고 판매제품의 생산 및 판매이력을 블록체인에서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 서비스인 올레네이처를 구축할 것이다. 트웰브쉽스의 블록체인 인프라를 기반으로 원산지, 전성분, 생산·출하이력 등을 자체 블록체인인 올레체인에 기록하고, 소비자들은 이 정보를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확인하여 믿고 구매할 수 있다. 트웰브쉽스는 올레네이처와 올레체인의 성공적인 출발을 위해, 제주도의 좋은 원재료를 바탕으로 첨단 진공건조·추출 기술로 만든 100% 천연 제품을 출시하고, 판매하는 제품의 원재료 구매부터 출하할 때까지의 모든 이력을 블록체인에 남길 것이다. 한번 기록되면 위변조가 불가능하고 영원히 삭제되지 않는 올레체인에 기록되어 있는 제품의 이력을 소비자가 확인하면서 암호화폐로 안전하게 믿고 구매할 수 있다.

 

 

 

 

 

 

트웰브쉽스 재단에서 배포하는 트웰브쉽스(TSHP) 토큰의 보유자는 보유하고 있는 토큰의 양에 비례해서 주요 의사걸정에 참여하게 되어, 트웰브쉽스의 성장에 동참하게 된다. 이더리움의 ERC-20 기반의 트웰브쉽스 토큰은 총 50억 개가 발행된다. 

 

 

 

비트코인·비트코인캐시 전용 에이식 칩을 장착한 채굴기인 판옥선Ⅱ는 트웰브쉽스의 블록체인 인프라에 사용된다. 올레체인은 블록 깊이 및 해시파워를 충분히 확보하는 시기에 오픈소스로 공개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신뢰 플랫폼으로 만들 예정이다. 트웰브쉽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유익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트웰브쉽스 토큰의 사용처를 확대하고, 궁극적으로는 블록체인 기반의 글로벌 신뢰 플랫폼을 만들고자 한다.

 

 

 

 

 


 

 

 

 

트웰브쉽스(TSHP)코인 차트





 

 

 

 

2. 트웰브쉽스(TSHP)코인 특징?

 

 

 

 

 

 

트웰브쉽스는 고성능 채굴기인 판옥선를 활용하여 투명하고 민주적인 방식으로 운영되는 한산도풀을 운영하고, 발생하는 열에너지를 첨단 진공건조기에 재활용하는 친환경적이고 스마트한 블록체인 인프라를 제공한다. 그리고, 생산·판매이력을 블록체인에 기록하는 올레체인과 진공건조 공정으로 청정 제주의 원재료로 만든 건강한 제품을 파는 올레네이처를 통해 트웰브쉽스 토큰을 포함한 암호화폐의 사용처를 넓히고자 한다.

 

 

 

 

 

 

 

고성능·저전력 에이식 칩

한국에는 세계 최고 수준의 삼성전자 반도체 파운드리 및 높은 기술력의 반도체 설계 전문회사가 많이 있다. 트웰브쉽스는 암호화 연산용 에이식 및 그래픽처리장치(GPU)에 전문 기술과 경험이 풍부한 반도체 회사 및 최고 공정기술을 확보하고 있는 삼성전자㈜의 파운드리 부문과 협업하여 에이식 칩을 개발하고 있다. 판옥선에 장착되는 에이식 칩은 첨단 기술을 적용한 비트코인·비트코인캐시용칩이다. 삼성전자㈜ 파운드리의 저전력 플러스(low power plus) 기술이 적용된 11nm 반도체 공정에서 생산된다. 11nm 저전력 플러스 기술은 14nm 공정으로 제작된 에이식과 비슷한 소비전력을 사용할 경우, 크기가 최대 10% 더 작으며 15% 더 높은 성능을 낼 수 있는 에이식을 생산할 수 있다.

 

 

한 개의 에이식 칩 안에는 SHA-256 암호화 편산에 특화된 25,600개의 코어가 내장되어 기존 에이식보다 한층 더 높은 해시파워를 제공한다. 특허 받은 저전압 동작 기술을 적용하여 매우 낮은 전압에서도 강력한 성능을 낼 수 있다. 한 개 에이식 칩의 해시파워는 105GH/s 이상이며, 이것은 다른 경쟁 에이식보다 42% 이상 빠르다. 예상 에너지 소모량은 0.073W/GH이다. 이것은 경쟁사가 대량 공급하는 채굴기보다 에너지 소모량이 12%정도 더 적다. 판옥선Ⅱ에 장착된 에이식 칩은 더 적은 전력으로 더 높은 해시파워를 제공할 것이다.

 

 

 

 

 

침전식 냉각방식 채굴기

 

엄청난 속도로 해시 연산을 하는 에이식 칩은 높은 열을 많이 발생시키는데, 이 열을 효과적으로 냉각시키지 않으면 에이식의 동작 불능 상태까지 이르게 된다. 트웰브쉽스가 사용하게 될 판옥선Ⅱ는 가장 효과적으로 에이식 칩을 냉각시킬 수 있는 침전식 냉각방식을 사용한다. 해시보드를 비전도성 액체에 담궈 냉각하는 침전식 냉각 방식을 사용해, 에이식 칩에서 발생하는 열을 가장 효과적으로 냉각시키면서 해시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다. 기존 공냉식 냉각 방식에서 생기는 소음 및 먼지가 근원적으로 생기지 않아 깨끗하고 쾌적한 채굴장 환경으로 개선할 수 있다.

 

 

냉각팬이 공기를 냉각하는 공냉식 방식보다 냉각 효율이 100배 이상 향상되는 침전식 냉각 방식은 차세대 초고밀도 해시 보드 냉각에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 고온으로 의한 에이식 칩의 작동 불능에 대한 우려 없이 최대 한계까지 해시 파워를 상승시킬 수 있고, 냉각에 필요한 공간을 최대 50%/까지 절약해줄 뿐만 아니라 냉각에 소모되는 에너지를 40%까지 줄여준다. 침전식 냉각으로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이점은 오버클록킹을 통한 에이식 칩의 해시파워 증가이다. 30%의 오버크록킹을 적용하면 판옥선Ⅱ는 2,600개의 에이식 및 29.3kW 전력을 사용하여 355TH/s의 강력한 해시파워를 가지게 된다.

 

 

 

 

 


 

 

 

트웰브쉽스(TSHP)코인 거래량


 

 

 

 

 

시가총액 : 약 140억원                 

 

 

 

거래량 : 3억원                 

 

 

 

 

최대 공급량 : 40억원                

 

 

 

유통 공급량 : 30억원         

 

 

 

 

< 푸쿵의  트웰브쉽스(TSHP)코인  생각 >       

 

 

 

 

1. 트웰브쉽스 코인은 이순신 코인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김치코인은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2. 트웰브쉽스 코인 상폐빔으로 인해서 잠깐 급상승했지만 다시 내려왔습니다 ( 유의로 인한 상승이기 떄문에 투자를 안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잘못하면 매도가 안됩니다 )

 

 

 

 

3. 코인의 투자는 자신의 몫입니다 항상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https://sung0woo.tistory.com/360

 

[ 비트코인 ] 쿼크체인 (QKC) 코인 전망 및 호재 정보 샤딩체인 기술을 사용!!

안녕하세요 푸쿵의 하루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쿼크체인(QKC)코인 입니다 비트코인을 처음하신다면↓↓↓↓↓↓↓ https://sung0woo.tistory.com/121 [ 업 비트 ]비트코인 처음 시작해보자 회원

sung0woo.tistory.com

 

 

 

 

 

https://sung0woo.tistory.com/386

 

[ 비트코인 ] 엘비알와이크레딧(LBC) 코인 전망 리플의 영향 받은 상장폐지!?

안녕하세요 푸쿵의 하루 입니다 오늘은 업비트에 유의가 떠있는 엘비알와이크레딧(LBC)코인 입니다 비트코인 처음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 https://sung0woo.tistory.com/121 [ 업 비트 ]비트코인 처

sung0wo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