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코인 ( 업 비트 )

[ 비트코인 ] 엘비알와이크레딧(LBC) 코인 전망 리플의 영향 받은 상장폐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쿵의 하루 입니다

 

 

 

 

 

오늘은 업비트에 유의가 떠있는 엘비알와이크레딧(LBC)코인 입니다

 

 

 

 

 

 

비트코인 처음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

 

 

 

 

 

 

https://sung0woo.tistory.com/121

 

[ 업 비트 ]비트코인 처음 시작해보자 회원가입 및 입출급 방법! 케이뱅크 연동하기! #1

안녕하세요 기분 좋은 푸쿵 입니다 요즈음 비트코인 (가상화폐)가 정말 모든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오늘은 업 비트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 회원가입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업

sung0woo.tistory.com

 

 

 

 

 

 


 

 

 

 

 

 

 

엘비알와이크레딧(LBC) 코인

 

 

 

 

 

 

 

 

 

 

 

 

 

 

 

 

 

1. 엘비알와이크레딧(LBC) 코인이란??

 

 

 

 

 

 

 

엘비알와이 크레딧(LBRY)의 LBRY는 Library(라이브러리)의 모음을 제외한 자음만으로 구성한 말이다. 2016년 7월 6일 출시된 코인으로 동영상, 노래, 게임, e-book, 뮤직비디오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찾을 뿐만 아니라 이 콘텐츠들을 사고, 팔고, 공유, 시청, 다운로드가 가능한 거대한 디지털 라이브러리 플랫폼이다.

 

 

 

 

 

 

제 3자가 아닌 시장 참여자가 모든 데이터 정보를 제어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켓플레이스이기도 하다. 플랫폼 내에서 정보를 공유하는 사용자들을 그 가치에 합당한 LBC를 보상으로 받는다.유튜브 (Youtube)에서의 광고 제거, 비트토렌트(Bittorrent)의 수수료, 아이튠즈(Itunes)에서 노래를 들을 때마다 내는 돈을 엘비알와이가 라이브러리의 역할을 해 사용자들은 훨씬 더 저렴하게 정보를 얻어갈 수 있다.

 

 

 

 

 

 

 

엘비알와이는 새롭고 자유로운 인터넷 프로토콜인 디지털 파일의 자유 시장으로 비디오, 이미지, 서적 또는 디지털 파일을 공유하거나 판매할 수 있으며, 맞춤형 콘텐츠 배포 프로토콜로 비트코인과 블록체인을 혼합하면 엘비알와이를 얻게 된다. 엘 비알와이를 사용하는 것은 자신이 기소될 수 있는 불법 자료를 게시하지 않는 한 합법적이다.

 

 

 

 

 


 

 

엘비알와이크레딧(LBC) 코인 차트

 

 

 

 

 

 

 

 

프로토콜

  • LBRY 블록체인

엘비알와이 블록체인은 비트코인과 마찬가지로 LBC 및 신용 단위의 잔액을 유지하며 메타 데이터 저장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 색인, 구입한 콘텐츠에 대한 지불 시스템, 분산형 게시자 아이디(ID)를 제공하는 주요 기능을 수행한다. 엘비알와이는 비트코인(Bitcoin) 블록체인을 포크해서 사용했으며 이 때 몇 가지 주요 수정 작업을 했다. 엘비알와이 이름을 제어하기 위해 LBC에서 입찰 할 수 있는 특정 명령어를 지원해 누구든지 이름을 제어하면 그 내용, 엑세스 비용, 지불 대상 및 위치를 설명한다. 또한 이 정보를 조작하기 위한 연산 코드를 추가하는데 클레임트리의 루트 해시는 블록 헤더에 저장된다. 이를 통해 SPV 클라이언트는 응용 프로그램 계층의 핵심 요구 사항인 전체 블록체인을 다운로드 하지 않고도 클레임 해결을 할 수 있다.

 

 

엘비알와이 블록체인은 블록 생성 시간을 10분에서 2.5분으로 단축해 트랜잭션 속도가 더 빨라졌다. 엘비알와이와 비트코인의 블록체인 간에는 사소한 차이점이 존재하며, 변경 사항은 일반적인 합의로 이루어지는데 작업 증명 목표는 모든 블록마다 조정되어 해시 비율이 갑자기 변경되는 것을 방지한다. 해시 알고리즘은 SHA256, SHA512 및 RIPEMD160의 조합으로 이루어져있다. 엘비알와이는 해싱 알고리즘을 버핑, 원할한 블록 보상, 블록 크기 늘리기, 총 크레딧 수 늘리기, 오프 체인 결제를 준비했다. 엘비알와이 블록체인은 LBC 잔액과 콘텐츠 네임 스페이스/카탈로그만 운영한다.

 

 

 

 

 

 

 

  • 엘비알와이넷

엘비알와이넷(LBRYNeT)은 정보론적 의미로 엘비알와이 블록체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정보, 지불 방법, 콘텐츠 식별자 조회 방법 등을 설명해 간단한 결제 시스템 이상으로 유용하게 만드는 역할을 하며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장치에서 전 세계 어디서든 엑세스할 수 있다. 엘비알와이 네트워크를 사용자가 사용하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컴퓨터 용량이 필요한데, 엘비알와이 넷이 컴퓨터가 네크워크와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소프트웨어이다. 한 사람, 당사자, 또는 권위에 의해 통제되지 않는 탈중앙을 수행하며, 외부의 공격이나 분열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 데이터 네트워크

데이터 네트워크는 블록체인을 실제로 유용하게 만드는 계층이다. 기본 구성 요소는 엘비알와이인데 엘비알와이 스키마를 통해 엘비알와이 블록체인의 메타 데이터를 해석하고 유효성을 검사한다. 페어 투 페어 네트워크를 통해 엘비알와이 블록체인에서 메타 데이터가 참조하는 데이터에 액세스 하고 배포한다. SPV를 통해 월렛을 제공하며, 쉽게 번들이 가능하고, 엘비알와이 프로토콜을 위헤 간단하고 깨끗한 API를 제공함으로써 응용 프로그램을 쉽게 만들 수 있다.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은 엘비알와이를 번들로 제공한다.

 

 

 

 

 

 

 

  • 응용 프로그램 및 장치

엘비알와이 응용 프로그램은 엘비알와이 스택의 최종 레벨로 대부분의 사용자가 실제로 엘비알와이 네트워크와 상호작용을 하게하는 방법이다.엘비알와이 클라이언트는 프로토콜의 기능은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으로 패키지화하여 사용자는 간단히 콘텐츠를 검색하고 필요할 경우 비용을 지불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클라이언트는 사용자가 네트워크에 참여하도록 유도해 전체 네트워크에 대역폭, 디스크 공간 또는 처리 능력을 제공하여 자동으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엘비알와이는 현재 세 가지 응용 프로그램을 출시해 유지 관리 중이다.

  • 엘비알와이 데스크탑(LBRY-desktop): React and Electron에 기반한 엘비알와이 네트워크 용 데스크탑 브라우져이다.
  • 엘비알와이 안드로이드(LBRY-android): React native에 기반한 엘비알와이 네트워크 용 안드로이드 브라우져이다.
  • spee.ch: 무료 엘비알와이 콘텐츠를 위한 웹기반 뷰어 및 링크 덤프이다. 
  • 디앱 프로토콜

엘비알와이는 누구나 LBRY 네트워크에서 디지털 콘텐츠와 상호작용하는 앱을 만들 수 있는 새로운 프로토콜이다. 이 프로토콜에 구축된 앱을 통해 창작자는 호스트 LBRY 네트워크에 작업을 업로드하고 스트림 당 가격을 설정하거나 무료로 제공할 수 있다.

 

 

 

 

 

 

 

서비스

서비스는 엘비알와이 프로토콜을 유용하게 만든다. 엘비알와이 프로토콜이 가능한 것을 결정하는 동안,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포로토콜이 결정, 공개, 고정되는 동안 서비스는 훨씬 더 유연하게 움직인다. HTTP 프로토콜 자체를 수정하기보다는 웹 사이트를 재설계하는 것이 쉬운 만큼 서비스도 마찬가지이다.

  • 콘텐츠 검색 : 서버-클라이언트 모델을 갖춘 디지털 콘텐츠 유통 업체는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와 외국 정부의 적대적인 태도로 어려움에 직면해있다. 케이블 및 라우터 소유자가 선택할 경우 호스트 서버의 트래픽을 제한하거나 중지 할 수 있다. 그러나 엘비알와이 프로토콜의 경우 콘텐츠는 어디서나 제공되어 쉽게 구속되지 않으며, 효율적 유동을 위한 인센티브를 제공해 생산자와 ISP 모두의 비용을 절감한다. 엘비알와이의 침해성을 제거하는 이 속성은 엘비알와이를 기존의 데이터 또는 콘텐츠 배포자에게 효율적인 기술을 제공한다.
  • 거래 정산 : 엘비알와이 블록체인에서는 직접 지불할 수 있지만, 엘비알와이 프로토콜은 오프 체인 결제를 사용하지 않으면 확장되지 않은 대량의 트랜잭션을 장려한다.

 

 

 

 

 

 


 

 

 

엘비알와이크레딧(LBC) 코인 거래량

 

 

 

 

시가총액 : 320조원         

 

 

 

 

 

 

거래량 : 3억원         

 

 

 

 

 

 

최대 공급량 : 10억원          

 

 

 

 

 

 

유통 공급량 : 5억원

 

 

 

 

 


 

 

 

 

 

 

 

 

 

< 푸쿵의 하루의 엘비알와이크레딧 생각 >

 

 

 

1. 현재 엘비알와이크레딧은 유의 상태입니다. SEC소송에서 패소한다면 상장폐지될 확률이 굉장히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2. 엘비알와이크레딧은  LBRY의 시스템에서 정보를 공유하는 사람들은 그 가치에 대해 합당한 보상을 LBC로 받게 되는 시스템으로, 기본적으로 유튜브와 같은 영상을 볼 때 사용하는 코인이지만 이미 활성화 되어있는 유튜브와 같은 것들이 잘 구축되어 있기 때문에 발전 가능성이 있는지 의문이 드는 코인이다.

 

 

 

 

3. 투자는 자신의 몫입니다 ( 유의 종목은 투자를 안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https://sung0woo.tistory.com/376

 

[ 비트코인 ] 마로(MARO)코인 전망 NO! 상장 폐지 될까???

안녕하세요 푸쿵의 하루 입니다 오늘은 유의 상태 코인 마루(MARO)코인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비트코인을 처음하시는 분은?? https://sung0woo.tistory.com/121 [ 업 비트 ]비트코인 처음 시작해보자

sung0woo.tistory.com

 

 

 

 

 

 

 

 

 

https://sung0woo.tistory.com/373

 

[ 비트코인 ] 페이코인( PCI ) 코인 전망?? NO! 마지막 상폐로 인한 상승!!

안녕하세요 푸쿵의 하루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한번 소개 드렸던 페이코인(PCI)코인에 폐지 관련 입니다 페이코인(PCI)코인 1. 페이코인 (PCI) 코인이란?? 페이코인(PCI)은 한국의 통합결제 비즈니스

sung0wo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