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코인 ( 업 비트 )

[ 비트코인 ] 스토리지 ( STORJ ) 코인 전망 및 호재 정보 떡상가능? 가능!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쿵푸쿵푸쿵 입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모두 성공적인 투자하시길 빕니다^^

 

 

 

 

https://sung0woo.tistory.com/121

 

[ 업 비트 ]비트코인 처음 시작해보자 회원가입 및 입출급 방법! 케이뱅크 연동하기! #1

안녕하세요 기분 좋은 푸쿵 입니다 요즈음 비트코인 (가상화폐)가 정말 모든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오늘은 업 비트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 회원가입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업

sung0woo.tistory.com

 

 

 


 

 

 

1. 스토리지 ( STORJ ) 코인이란?

 

 

스토리지코인(Storjcoin)은 탈중앙 분산형 클라우드 저장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암호화폐이다. 스토리지코인의 티커는 SJCX이다. 스토리지코인 사용자는 다른 사용자 컴퓨터의 남는 하드디스크 공간을 활용해 파일을 저장하고 열람할 수 있다. 스토리지코인과 유사한 암호화폐로는 디피티티, 시아코인, 골렘, 파일코인, 소늠, 유늠, 유토큰  등이 있다. 

 

 

 

 

스토리지는 비트코인 블록체인기술을 적용한 분산화 클라우드 저장 플랫폼으로 남는 하드디스크를 가진 이용자(farmer)가 필요로 하는 사람들(renter)에게 빌려주고 돈을 받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토리지 코인은 이더리움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P2P네트워크를 활용한 기술입니다. 이러한 과정은 매우 안전하게 진행이 되며 클라우드 저장소에 저장된 자료들은 플랫폼에 빌려준 하드디스크에 쪼개어 저장이 되서 파일을 복제하거나 사용이 불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현재 클라우드형 스토리지는 데이터를 전송하고 저장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제3자 역할을 하는 아마존과 구글과 같은 공급자에게 거의 독점적으로 의존하게 되었다. 하지만 이런 경우 그 만큼 큰 비용이 발생한다. 

 

 

 

클라이언트 측 암호화는 비표준이므로 전통적인 클라우드는 사기업 및 기업 데이터를 노출하는 중간자 공격, 악성 프로그램 및 응용 프로그램 결함을 비롯한 다양한 보안 위협에 취약하다. 많은 저장 장치가 같은 인프라를 사용하기 때문에 파일과 시스템에서 서로 장애가 된다. 

 

 

 

스토리지 플랫폼은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자 블록체인 기반의 P2P 분산형 클라우드 스토리지 네트워크를 만들어 사용자가 타가 저장소 공급자에 의존하지 않고 데이터를 전송하고 공유할 수 있게 한다.

 

 

 


 

 

 

 

 

 

 

 

2. 스토리지 ( STORJ ) 코인 특징?

 

 

 

 

스토리지는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분산화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나머지의 하드디스크 용량을 보유한 이용자가 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제공하고 그에 대한 대가로 코인을 보상받는 체계를 구축하였다. 스토리지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는 기존의 중앙 통제 장치를 기반으로 제공되는 클라우드 서비스 방식을 블록체인 기술로 대체함으로써 개인 정보 보호 및 데이터 제어를 크게 향상할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전통적인 데이터 오류 발생을 최소화할 수 있다.

 

 

 

 

스토리지코인은 샤딩 기술을 활용한다. 샤딩 기술은 네트워크 내 사용되는 암호화 기술로 파일들을 암호화시킨 후 이 암호화된 파일을 여러 가지 샤드로 나눠서 보관하는 기술이다. 샤딩 기술은 보안과 개인 정보 보호 및 성능과 가용성 부분에서 여러 가지 이점을 갖는다. 이는 네트워크가 커질수록 더욱 복잡해지기 때문에 기존의 정보 없이는 각각의 파일들을 찾기 어렵게 만든다. 샤딩 기술은 정보 보관에 매우 적합한 기술로 17년 하반기부터 주목을 받기 시작해 현재 업비트에서 한화(KRW)로 거래가 가능하다.

 

 

 

 

스토리지는 분산 해시 테이블(DHT)인 카뎀리아(Kademlia)를 기반으로 한다. 카뎀리아(Kademlia)는 이름대로 해시 테이블을 분산하여 관리하는 기술을 말하며 P2P 네트워크의 부하를 억제하고 네트워크상의 콘텐츠를 빠르고 정확히 검색할 수 있는 것이 가능하다. 스토리지는 카뎀리아를 통해 효율적인 메시지 라우팅 및 분산 네트워크를 구현한다.스토리지 는 몇 가지 메시지 유형과 코어 카뎀리아 기능을 향상했다. 미래에 해시 테이블은 데이터 위치 정보 또는 다른 목적을 위한 저장소로 사용될 수 있다.

 

 

 

 

스토리지는 퀘이사(Quasar)라고 하는 P2P 출판 및 구독 시스템을 구현해 노드의 계약 매개 변수 범위를 설정하여 프로토콜 표준화를 통한 확장을 가능하게 한다. 퀘이사를 사용하기 위해 스토리지는 세 가지 새로운 메시지 유형(SUBSCRIBE, UPDATE, PUBLISH)으로 카뎀리아를 확장한다. 이 메시지는 필터 작성 및 전파를 쉽게 한다.

 

 

 

 

 


 

 

 

 

 

 

시가총액 : 약 4000억원

 

 

 

거래량 : 940억원

 

 

 

최대 공급량 : 4240억원

 

 

 

유통 공급량 : 2870억원원

 

 

 

< 푸쿵의 스토리지 코인 생각 > 

 

 

1. 스토리지코인은 분산화 파일 보관 시스템이 아주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더리움 창시자인 비탈릭 부테린은 정말 긍정적으로 잠재력을 가지고있다 라고 말하기도 했기 떄문에 신뢰도가 높습니다

 

 

 

2. 앞으로 분산형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전 세계적으로 점차 증가하고 있기 떄문에 변화하는 기술에 적응을 잘 한다면 좋은 코인으로 전망됩니다

 

 

 

 

3. 투자는 자신의 몫입니다 항상 좋은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https://sung0woo.tistory.com/287

 

 

 

 

 

https://sung0woo.tistory.com/28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