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앱 태크(휴대폰 돈벌기)

[ 스벅각 ] 신규 앱태크 매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한잔 무료!? 커피 좋아하는 사람들 모여모여~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쿵 입니다!!

 

 

 

오늘 소개할 앱테크 스벅각! 입니다

 

 

 

 

 

 

스벅각 앱테크는 회원가입이 필요없이 구글로그인을 통해 바로 동의만 눌러주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구구절절 필요없고!  딱 중요한 정보만 알려드리겠습니다!!

 

 


 

 

apkplz.net/app/io.comup.coffeegakapp

 

스벅각 - 매달받는 스타벅스 무료커피 1.0.25 APKs

Download 스벅각 - 매달받는 스타벅스 무료커피 1.0.25 APKs for Android - io.comup.coffeegakapp. Created by COMUP in Lifestyle

apkplz.net

 

다운로드는 여기 링크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

 

 

사진을 통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커피콩 수확하기를 통해서 하루에 150콩을 수확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콩은 돈입니다)

 

 

 

물론 공짜로 돈을 주지는 않습니다. 수확하기를 누르면 일정 광고가 나옵니다.

 

 

왼쪽 하단에 행운상자를 통해서도 광고를보고 커피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귀찮아서 포기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한달에 스타벅스 한잔을 위해서 해보겠습니다!

 

 

 

 


 

 

커피콩을 10개 주고 도박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도박에 소질이 없기 때문에  안하겠습니다  ( 선택은 여러분에게.... )

 


 

 

스벅각 앱을 만든사람의 진심담긴 글을 보면서 꼭 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여러분이 귀찮으시다면 푸쿵이 직접 해보고 스벅으로 교환해서 돌아오겠습니다

 

 

 

항상 좋은 정보가져오는 푸쿵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