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코인 ( 업 비트 )

[ 비트코인 ]이더리움클래식(ETC)코인 전망 및 호재 언제 다시 상승할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쿵의 하루 입니다

 

 

 

 

 

오늘은 이더리움클래식(ETC) 정보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을 처음 하는 방법

 

 

 

 

https://sung0woo.tistory.com/121

 

[ 업 비트 ]비트코인 처음 시작해보자 회원가입 및 입출급 방법! 케이뱅크 연동하기! #1

안녕하세요 기분 좋은 푸쿵 입니다 요즈음 비트코인 (가상화폐)가 정말 모든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오늘은 업 비트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 회원가입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업

sung0woo.tistory.com

 

 

 

 

 


 

 

 

 

 

 

 

 

 

 

이더리움클래식(ETC)코인

 

 

 

 

 

 

 

1. 이더리움클래식(ETC)코인 이란?

 

 

 

 

 

이더리움 클래식(Ethereum Classic)은 오픈 소스이며,  블록체인 기술 기반 분산 컴퓨팅 플랫폼을 갖춘 스마트 계약 기능이다. 이더리움 클래식은 분산된 튜링 완전 가상머신인 이더리움 가상머신을 제공한다. 이 가상머신은 국제적인 네트워크의 노드를 사용하여 스크립트를 실행한다.

 

 

 

 

 

 

 

 이더리움 클래식은 또한 "classic ether"라는 가치가있는 토큰을 제공하는데, 이 토큰은 개인간에 양도되거나, 가상화폐 지갑에 보관 할 수 있다. 이더리움 클래식 토큰은 가상화폐 시장에서 거래 될 수 있다. 국제거래 메카니즘인 Gas는 네트워크에서 스팸을 차단해 왔다. 또한, 자원을 요청에따라서 적절하게 배분해 왔다.

 

 

 

 

 

 

 

이더리움 플랫폼은 두가지 버젼으로 나뉘어 졌다. 하나는 '이더리움 클래식(Ethereum Classic)'이며 또 하나는 이더리움(Ethereum)이다. 나누어지기 전에는 단순히 이더리움(Ethereum)이라고 불렸다. 하드포크 이후, 새로운 토큰의 이름은 계속해서 이더리움이라 불리게 되었고, 예전 토큰의 이름이 이더리움 클래식이라 불리게 되었다. 이더리움 클래식은THE DAO 에 관한 이더리움 설립자와의 의견 불일치의 결과로 탄생하였다. 이더리움 클래식은 이더리움 커뮤니티에서 이더리움의 하드포크를 철학적 배경에 기초하여 반대한 구성원들을 통합하였다. DAO하드포크 이전 이더리움을 보유한 사람들은(블록 1920000) 이더리움이 나누어진 이후에 같은양의 이더리움 클래식 토큰을 얻게 되었다.

 

 

 

 

 

 

이더리움 클래식은 2016년 10월 25일에 이더리움이 약 일주일 전쯤 진행했던 내부 가격 조정을 위한 기술적인 하드포크를 진행하였다. 이 하드포크의 목적은 이더리움과 이더리움 클래식에서 예전에 있어왔던 공격에 취약한 부분을 삭제하기 위함이었다.

 

 

 

 

 

 

토큰 분할은 2017년 초에 시작되었고, 2015년에 이더리움에 공격을 목적으로 삽입되었던 "bomb complexity"을 새로운 토큰을 채굴하는데 필요한 계산을 기하급수적으로 늘림으로서, 지연하는데 성공하였다. 또한 2017년 말에는 비트코인과 유사하게 토큰 전체양을 제한하는 하드포크를 진행하였다.

 

 

 

 

 

 

이더리움 클래식 공식 홈페이지

 

 

https://ethereumclassic.org/

 

Ethereum Classic

A decentralized computing platform that runs smart contracts: applications that run exactly as programmed without downtime, censorship or third party interference

ethereumclassic.org

http://ethereumclassickr.wixy.kr/

 

 

 

이더리움클래식 코리아 – 이더리움클래식 코리아

ethereum classic [이더리움 클래식]

ethereumclassickr.wixy.kr

 

 

 

 


 

 

이더리움클래식(ETC)코인 차트

 

 

 

 

 

 

 

 

 

파트너 회사

 

 

 

 

 

 

 

 

 

 

 

2. 이더리움클래식(ETC)특징?

 

 

 

 

 

이더리움 클래식은 포크되지 않은 기존의 블록체인을 유지한 것이기 때문에 사용하는 프로토콜이나 기술들은 이더리움과 동일합니다. 따라서 이더리움 플랫폼의 핵심인 스마트 컨트랙트와 플랫폼 위에 탈중앙화 앱(DAPP)을 개발할 수 있는 기술은 이더리움 클래식 플랫폼에서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현재 이더리움 클래식 플랫폼 위에서 운영되는 코인은 Corion platform(COR), ETCWin(ETC), GeoFunders(GUNS) 등이 있습니다.

 

 

 

 

 

 

 


자체 ETC 노드 실행 클라이언트
이더리움 클래식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클라이언트를 살펴보고 어디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링크를 제공합니다.

 

 

 

 

 

 


DApp을 ETC로 포트 지정
현재 ETH에서 실행 중인 dApp을 ETC로 포트하려는 개발자에게 필요한 모든 리소스.

 

 

 

 

 

 


개발자 환경 향상 도구
리트 개발자가 되고 싶다면, 이 일에 적합한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네트워크 리소스 ETC 블록체인을 추적합니다.
이 페이지에는 테스트넷, 수도꼭지, 이더리움 클래식 블록체인의 모니터링 및 탐색 도구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ETC의 PoW 알고리즘에 대한 마이닝 리소스 해싱
ETC 마이닝에 관심이 있는 경우 이 페이지에는 시작할 수 있는 많은 리소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류는 디지털 곡괭이가 필요합니다!

 

 

 

 

 

 


고전 역사의 일부가 되는 기여 
ECIP(Etherium Classic Improvement Proposal) 프로세스는 누구나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고 이 유망한 기술의 미래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더리움클래식(ETC)코인 거래량

 

 

 

 

 

 

 

 

시가총액 : 약 970억원                

 

 

 

 

 

거래량 : 690억원               

 

 

 

 

 

최대 공급량 : 1억원

 

 

 

 

 

유통 공급량 : 1억원

 

 

 

 

 

 

< 푸쿵의 이더리움클래식(ETC)코인 생각 >    

 

 

 

1. 이더리움클래식(ETC)코인은 사람들이 채굴도 많이하고 있고 이더리움의 차트와 비교해서 보았을 때 굉장히 유사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2. 이더리움은 현재 코인베이스 , 바이낸스, 업비트 등 핵심 거래소에 모두 등록되어있기 때문에 코인의 상승장이 온다면 다시 올라갈 수 있는 힘이 있는 코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더리움 코인과 여러가지 공유를 하고 있어서 다른종목처럼 유의가 뜰 확률도 적다고 할 수 있습니다

 

 

 

 

 

3. 코인의 투자는 자신의 몫입니다 항상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코인 다단계 사기 조심하세요

 

 

 

 

 

 

 

 

 

 

 

 

 

 

https://sung0woo.tistory.com/358

 

[ 비트코인 ] 에이다(ADA) 코인 전망 및 호재 이더리움의 라이벌 코인 호재!?

안녕하세요 푸쿵의 하루 입니다. 최근 코인 시장이 많이 안좋네요 ㅎㅎ... 하지만 제가 긍정적으로 보는 코인 에이다(ADA)코인 설명 드리겠습니다 비트코인 처음하신다면!!? https://sung0woo.tistory.com/

sung0woo.tistory.com

https://sung0woo.tistory.com/363

 

[ 비트코인 ] 오브스(ORBS) 코인 전망 및 호재 정보 카카오와 아마존도 투자하는 중!?

안녕하세요 푸쿵의 하루 푸쿵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코인은 한국에서 유명한 오브스 코인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비트코인을 처음 이용하신다면?? https://sung0woo.tistory.com/121 [ 업 비트 ]비트코

sung0wo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