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마산 경남대 월영동 스시 혼 ] 신선한 초밥 맛을 알고 싶다면?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쿵 입니다!

 

 

오늘의 맛집 소개는 마산 월영동(경남대)쪽에 있는 스시 혼 입니다

 

 

 


 

 

 

 

 

입구가 진짜 깔끔하고 이쁜데 차가 입구에 있어서 못 찍었어요 

 

 

 

손님이 많아서 자리가 꽉 차 있어서 자리 사진도 못 찍었네요 ㅜ.ㅜ

 

 

 

저는 왕따라 혼자 왔기 때문에 기다리지 않고 1인석 차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

 

 


 

 

제 자리 앞에 앉아마자 화분에 좋을 글귀가 있더라고요

 

 

 

저의 블로그 '새로운 출발을 응원해!' 주세요....!?ㅋㅋㅋㅋㅋ

 

 

 


 

 

기본 메뉴들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늘의 초밥 13,000원(11 pcs) or 초밥 런치세트 12,000원(8 pcs+가락국수 or 냉메밀)

 

 

 

저도 오늘의 초밥을 주문했습니다!! 다음에는 초밥 런치세트 먹는 걸로 ㅎㅎ

 

 


 

 

 

오픈된 공간에서 초밥을 만들어 바로바로 서빙이 나가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위생상태도 괜찮았고 아르바이트생들이 바로바로 받아서 주십니다 ㅎㅎ

 

 

 

 


 

 

처음에 기본 세팅입니다

 

 

 

저기 보이는 절임김치... 제 취향이더라고요? 진짜 맛있어요!!!

 

 

 

샐러드와 미소된장국은 다른 일식집과 똑같은 느낌이었어요

 

 


 

 

참돔 연어 장어 정 성어 밀치 광어 계란 새우 한치........ 나머지는 멀까요..?ㅋㅋ 저도 몰라요~

 

 

 

캬.... 맥주 한잔에 소화제 느낌으로 딱 먹으면 좋을 것 같은데 차도 있고 대낮이라 초밥만 먹었어요.

 

 

 


 

 

 

 

서비스로 주신 가지 초밥인데요. 저는 가지의 식감 때문에 원래 가지를 싫어합니다

 

 

 

가지 초밥은 달랐어요. 진짜 진짜 맛있어요 ( 편식하는 분들 꼭 먹어보세요. )

 

 

 

가지 맛이 안 나요!!!!!!!!

 

 


 

 

마무리는 후식? 방울토마토 우메보시를 주시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저는 쓴 맛? 신 맛? 이 강해서 별로였어요...ㅋㅋ

 

 


           < 푸쿵! 의 마산 월영동 스시 혼 후기 >

 

1.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골목길이라서 한쪽에 쭈욱 주차가 되어있어서 초보운전자는 조금 힘들 수 

   있어요 주차공간이 따로 없는 것이 아쉽네요

 

 

 

2.  초밥 맛은 즉석 해서 수조관? 에서 바로 잡아서 초밥을 만들어 주셔서 그런지 회 맛이 신선했습니다

     씹는 맛이 굉장히 좋았어요

 

 

 

3. 보통 초밥집 가면 세트의 경우 10,000원이 넘어가기 때문에 가격은 비싼 가격이라고 들지 않네요.

   점심 때 가서 점심특선 먹으면 진짜 배부르고 알차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저녁에 가서 오늘의 초밥에 + 맥주 한잔 먹으면 하루를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겠네요^^

 

 

 

      가격 :    ★★ (초밥 가격 대비 괜찮아요^^)  

      주차장 : ★★☆☆      

      맛 :      ★★★★☆   

반응형